알바 사이트에 이력서 올렸더니 줄줄이 걸려온 '키스방' 전화


앞서 말했듯이 남성은 여성의 옷 속으로 손을 넣어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을 만질 수 있지만 여성 매니저의 탈의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또 여성 매니저가 남성의 성기에 손을 대는 일도 절대 없다. 현재 키스방 양산점 홈페이지는 간단한 인적사항만 기입하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고 평소와 다르게 슬립이나 란제리를 입는 행사를 한다는 자극적인 광고성 글도 개제하고 있다.


이에 는 최근 퇴폐가도를 달리고 있는 ‘키스방’에 대해 취재했다. 서비스업의 팽창은 도시의 경관을 초국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업이 집중되는장소로 탈바꿈시켰다. 그러한 이에 관한 기존의 논의들은 도시 여성 노동의특징에 대해 제대로 분석하지 못하고 있다.


내가 혹시 키스를 목적으로 서울행 버스를 탔던 것일까? 서울을 다녀온 지 만 이틀째 되던 날 벼락처럼 그런 의구심이 들었다. 어느 낯선 별세계에 떨어져서 한 석삼년 표류하다가 간신히 길을 찾아 돌아온 기분이었다. 겨우 하룻밤을 보냈을 뿐인데도 1년 아니 10년은 족히 잡혀 있다가 석방된 기분이기도 했다. 뉴시스는 앞서 지난달 성매매특별법 제정 6주년을 앞두고 서울 일대의 키스방들을 심층 취재해 사회적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일본인이 들어와 우리나라 여성들의 性을 이용해 돈을 번다는 자체가 마음에 걸린다는 설명이다.


매니저들의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이 많기 때문에 B 키스방은 철저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최소 3시간 전에는 예약을 해야 하고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나 공중전화를 이용하면 예약이 불가능하다. 하지만 경찰, 구청, 시청 등 어디에서도 정확히 키스방 수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자유업에 속해 관할 세무서에 사업자등록만 하면 영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업계에선 '촌동네' 취급을 받는 사하구에만 이달 들어 3곳이 새로 문을 열 정도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전했다.


'유흥알바' 알선 광고 등의 연락처가 이 번호로 올라와 있는 것은 물론, 문제의 번호를 쓰는 사람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글도 보였습니다. 수년째 남을 속이는 일에 쓰여온 것으로 의심하기에 충분한 번호입니다. 사실 앞서 살펴본 구인광고는 이미 곳곳에 의심스러운 대목이 눈에 띕니다. 모집 조건이 '20~25세 여성'인 부분부터 그렇습니다.


괜히 거기 있다가 뒷통수 사진 찍힐 일은 하지 말라구. 다소 유치한 비유를 하자면 그림 속의 떡 같은 것, 그런 것들이 옥천에는 부지기수로 널려 있다. 수많은 물류가 옥천을 경유하면서 떨어뜨린 떡고물 같은 것들이 제법 있어서, 물건값은 대체로 싼 편이라고 누이는 말한다.


처음 서울에서 선을 보인 키스방은 키스와 가벼운 스킨십 외에 성매매와 탈의를 하지 않는다는 기본 룰을 충실히 지켰다. 이는 키스방이라면 당연히 지켜야 하는 불문율과 같은 것이었다. 이처럼 밀폐된 공간에서 은밀하게 불법행위가 이뤄지기 때문에 경찰의 단속은 사실상 전무한 실정이다.


성매매 영업으로 벌어드린 범죄수익금을 부동산 및 차량 구매 등 본인의 자산 증식에 사용했다. 경찰은 사무실 등에 보관 중이던 USB 4개, 하드디스크 3개, 현금 105만원 등을 압수했다. 또한 이들 소유의 아파트 등 4채와 고급 수입차량 등 4대에 대해 기소 ...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그때 그 사람들 중에 지금까지 연락하는 사람도 한명도 없고, 남자친구 친구들 중에서도 그런곳에 가자거나 가봤다거나 하는 친구들은 없다고.


그런데 그 실체(?)를 접하는 순간 관념은 사라지고 생생한 어떤 것이 되어 나를 놀라게 한 것이었다. 그리하여 이때부터 그놈의 은 줄곧 나를 따라다니게 되었을 것이다. 경찰 관계자는 "키스방이 자유업에 속해 있어 누구나 영업이 가능하다"며 "현장에서 콘돔 등 불법증거품이 발견되지 않는 한 손님과 업자가 부인하면 키스방을 단속할 방법이 없다"고 현실적 한계를 인정했다.

안전놀이터 메이저놀이터 추천 메이저놀이터 토토사이트 메이저놀이터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